라이프사이즈, SW 기반 브릿지로 혁신적 다자간 영상회의 제공
상태바
라이프사이즈, SW 기반 브릿지로 혁신적 다자간 영상회의 제공
  • 이광재
  • 승인 2013.03.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사이즈(www.lifesize.co.kr)가 소프트웨어 기반 라이프사이즈 UVC플랫폼에서 사용 가능한 'UVC 멀티포인트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을 발표했다.

다자간 영상 통화 솔루션인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은 대부분의 하드웨어 기반 MCU 대비 소프트웨어의 유연성과 한번에 하나씩 포트를 확장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모든 규모의 기업들이 높은 품질의 영상 협업을 체험할 수 있으며 변화하는 기업의 요구에 따라 유연한 영상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프사이즈의 UVC 멀티포인트는 영상 시스템의 표준 기반으로써 다자간 영상 통화에 접속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고안됐다. 이번에 발표된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은 MS 링크 사용자도 표준 기반의 시스템을 사용해 다자간 통화에 참여할 수 있으며 능률적인 협업을 위해 총 49명까지의 사용자가 스크린에 표시된다. 이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은 1080p30의 해상도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모든 사용자에게 최고의 품질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스케줄링 기능과 사용자 전용 인코더를 제공한다.

사이먼 클래링볼드 라이프사이즈 APAC 총괄 부사장은 "표준 에디션과 마찬가지로 기업들은 한번에 하나씩 라이프사이즈 포트를 확장할 수 있고 현재 구입이 가능하다"며 "영상회의를 처음으로 접하는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성장 기업이나 점점 증가하고 있는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제품이다. 우리의 목표는 다자간 통화의 복잡성을 줄이고 워크 그룹이나 고객, 벤더들 더 나아가 링크 사용자와 같은 모두가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우리는 라이프사이즈 UVC 멀티포인트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이 강한 액세스 관계와 협업을 통해 우리의 목표를 이룰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