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웨어, ‘2013년 최고 웹 사이트’ 수상 기업 발표
상태바
컴퓨웨어, ‘2013년 최고 웹 사이트’ 수상 기업 발표
  • 이광재
  • 승인 2013.02.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웨어(대표 서진호, www.compuware.co.kr)가 매년 최고의 성능을 나타낸 글로벌 기업의 웹과 모바일, 스트리밍 사이트에 수여하는 '2013년 최고의 웹 사이트(Best of the Web)' 어워드 수상 기업을 발표했다.

최고의 웹 사이트 어워드는 매년 ▲은행 ▲중개업 ▲보험 ▲미디어 ▲유통 ▲여행 등 6개 주요 산업군에서의 웹 성능 최상위 기업을 선정하고 있으며 각 산업군별 2012년 한 해 동안 평균 응답 시간, 가용성, 일관성을 기준으로 웹, 모바일,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한 기업들이 선정된다. 또한 모바일 성능 선정기업 역시 평균 응답 시간, 가용성, 일관성이라는3개의 주요 기준으로 평가가 진행됐다.

최고의 웹 사이트 어워드의 수상 기업들은 한 해 동안 각 사의 웹, 모바일, 스트리밍 사이트 성능이 비즈니스를 이끄는 차별화 요소가 될 수 있도록 전념을 다해 왔으며 고객의 요구사항과 기대에 부응해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사이트의 성장을 도모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위해 노력해 왔다.

각 산업군의 수상 기업들은 전 세계 168개국 이상에서 2500개의 로컬 ISP에 연결된 15만대 이상의 데스크톱 컴퓨터로 구성된 컴퓨웨어의 가상 모니터링 환경인 고메즈 라스트 마일(Gomez Last Mile)로 측정된 홈페이지의 성능 또는 비즈니스 트랜잭션 성능을 평가 받아 각각 골드(Gold), 실버(Silver), 브론즈(Bronze) 어워드를 수상했다.

또한 컴퓨웨어는 올해부터 매년 우수성을 지속하여 차별화를 꾀한 기업에게는 특별 인증을 부여했다. 수상 기업 중 자산운용 전문업체인 피델리티 인베스트먼트(Fidelity Investments)는 유일하게 4년 연속 골드 어워드를 수상해 확연한 차별화를 유지해왔으며 이에 컴퓨웨어는 탁월한 성과를 인정하고 특별 인증을 부여했다.

컴퓨웨어 애플리케이션 성능 어워드(Best of the Web 2013: Compuware Application Performance Awards)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j.mp/ZiLLEV)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