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사운드,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BT2200’ 출시
상태바
필립스 사운드,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BT2200’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6.09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의 오디오,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전개하고 ‘깁슨 이노베이션스(Gibson Innovations)’가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휴대용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BT2200’을 출시했다.

필립스 BT2200은 IPX6 방수 등급의 뛰어난 사운드 성능을 가진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으로 물놀이나 캠핑, 레저 등의 물에 노출된 야외 활동은 물론 목욕과 같은 일상생활에서 보다 안심하고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필립스 BT2200은 IPX6 방수 등급의 뛰어난 사운드 성능을 가진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다.

블루투스 4.0을 적용해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들과 손쉽게 무선 연결이 가능하며 AUX단자를 통해 모든 오디오 기기와도 간편하게 연결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마이크로폰이 내장돼 있어 음악 감상 중에 전화가 오면 편리하게 통화도 가능하다.

BT2200은 배터리 잔량이 부족할 경우 출력이 떨어지는 현상을 방지하는 ‘안티 클리핑(Anti-clipping)’ 기능이 적용돼 지속적인 고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하며 충전용 내장형 배터리를 통해 완충 시 5시간 동안 언제 어디서나 전원 연결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 손으로 가볍게 쥘 수 있는 콤팩트한 원형 디자인에 세련된 블랙 컬러가 돋보이는 필립스 BT2200의 가격은 8만9000원이다.

깁슨 이노베이션스 관계자는 “스마트폰과 연결해 간편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는 캠핑이나 레저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이라며 “BT2200은 뛰어난 사운드 성능과 더불어 방수 기능을 통해 휴대성이 더욱 강화된 제품“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