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스타트업 데모데이 예선전 진행
상태바
하드웨어 스타트업 데모데이 예선전 진행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6.02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하드웨어 스타트업 데모데이’의 본선 진출팀을 선발하기 위한 예선전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공동 주최하는 스타트업얼라이언스와 메이커스는 하드웨어 스타트업 데모데이 예선전을 오는 6월4일 스타트업얼라이언스 세미나실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데모데이는 하드웨어 스타트업 컨퍼런스(www.HWScon.com)의 부대 행사로 진행되며 국내의 우수한 하드웨어 스타트업을 컨퍼런스에 참가한 투자자, 미디어, 정부 관계자, 관련 업계 종사자들에게 소개하고 다양한 협력 및 지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하드웨어 스타트업 데모데이’의 본선 진출팀을 선발하기 위한 예선전이 진행된다.

또한 데모데이에 참가한 스타트업 중 우수팀을 선정해 중국 심천의 메이커페어 참관, 상해의 리프트 차이나 2015 참석, 제품 홍보 영상 제작 지원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컨퍼런스 본선에서 발표하는 총 16팀 중 8팀은 1차 선정이 완료됐으며 서류 전형을 통과한 스타트업들 중에서 예선전을 통과한 나머지 8팀이 본선에 합류할 예정이다.

예선전은 오는 4일 스타트업얼라이언스 세미나실에서 진행되며 임정욱 센터장을 비롯해 LG전자의 최성호 전무, 퓨처플레이의 황성재 파트너가 심사를 맡는다.

데모데이가 진행되는 하드웨어 스타트업 컨퍼런스 2015 행사는 국내 제조 분야의 창업 활성화를 위한 목적을 개최되며 이민화 교수, 음재훈 대표, 정지훈 교수, 임정욱 센터장 등을 비롯한 총 14명의 발표자들이 국내 하드웨어 생태계의 다양한 이슈에 대해 발표한다.

또한 데모데이에 참가한 16팀의 하드웨어 스타트업들이 제품과 창업 스토리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10일 까지 인터넷을 통해 사전 등록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컨퍼런스 소개 페이지(www.HWSc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행사 관련 문의는 이메일(info@makersi.com)이나 전화(070-4686-4999)를 이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