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피킷 플러스’ 출시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피킷 플러스’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01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이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피킷(PICKIT)’의 후속 모델인 ‘피킷(PICKIT)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피킷 플러스는 기존 출시된 휴대용 포토프린터 피킷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세련된 스퀘어 바디라인으로 제품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점이 특징이다. 한국후지필름은 피킷 플러스 출시를 통해 야외활동이 잦아진 요즘 찍은 사진을 언제 어디서든 곧바로 출력할 수 있는 휴대용 포토프린터 보급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 피킷 플러스는 기존 출시된 휴대용 포토프린터 피킷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세련된 스퀘어 바디라인으로 제품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피킷 플러스는 기존 피킷 제품과 동일한 크기로 휴대가 간편하며 잉크와 용지가 결합된 일체형 카트리지 방식에 장당 440원의 인화지 가격 정책으로 유지·보수가 뛰어나다. 또 염료승화 방식으로 방수와 방습, 지문방지는 물론 10매 연속 출력시 일정한 인화 품질을 자랑한다.

피킷플러스는 한국후지필름 공식 오프라인 매장인 헬로그래피 신촌점과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헬로그래피 더 스튜디오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대형문구점과 대형마트 등으로 오프라인 판매채널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제품은 본체와 카트리지(10매), 전용 케이스, USB 케이블이 함께 구성된 패키지로 판매되며 제품 가격은 12만5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