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케팅팀, 중소상공인 업종별 맞춤 마케팅 전략 제공
상태바
쇼케팅팀, 중소상공인 업종별 맞춤 마케팅 전략 제공
  • 박지성
  • 승인 2024.04.18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케팅팀은 중소상공인들의 업종별로 맞춤 마케팅 전략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쇼케팅팀은 플레이스 마케팅을 필두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는 중소상공인들에게 맞춘 전략적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네이버측 연구결과로 자체제공 서비스인 스마트플레이스를 이용하는 오프라인 중소상공인은 이용하지 않는 사업자에 비해 전환효과를 최대 10배이상 볼 수 있다고 밝혀진 바 있다.

이에 대해 쇼케팅팀 관계자는  "스마트플레이스는 시간이 지날수록 중요도는 더 커질것이며 오프라인 매장 운영에 꼭 필요한 마케팅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 변화하는 시장에 따라 플레이스 마케팅도 업종별 특수성을 찾아 거기에 맞춘 플레이스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라고 말하며 
" 아직 스마트플레이스의 중요성을 모르는 중소상공인들에게 쇼케팅 브랜드 인지도 증대와 중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기본적인 부분을 무료로 교육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