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 비교 서비스 ‘라이프담다’, 다구좌 고객 혜택 강화
상태바
상조 비교 서비스 ‘라이프담다’, 다구좌 고객 혜택 강화
  • 박지성
  • 승인 2024.04.17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년 이상 상조 회사 영업에 힘써온 토탈 라이프 케어 기업 ㈜더열심히(대표: 장승웅)가 선보인 국내 유일 상조 비교 서비스 ‘라이프담다’가 다구좌 가입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한다.

라이프담다는 믿을 수 있는 상조 서비스만 골라 담은 후 10년 경력의 전문 상담사 ‘담다 플래너’가 고객의 니즈와 기준에 맞춰 최적의 상조 상품을 맞춤형으로 비교·추천하고 가입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다. 라이프담다를 통해 4구좌 이상 가입을 하게 되면 ▲냉장고 ▲통돌이세탁기 ▲55형 고화질TV ▲쿠쿠 압력밥솥 ▲음식물 처리기 ▲한번애 멀티쿠커 ▲쿠쿠 식기세척기 ▲접이식 전기자전거 ▲삼성 무선청소기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2구좌 이상 가입 시에는 ▲한번애 멀티쿠커 ▲에어프라이어 ▲물걸레 로봇청소기 ▲미니세탁기 중 한 가지 상품을 골라 받을 수 있다. 혜택 상품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여러 상조를 비교하고 한 번에 가입할 수 있는 만큼, 기존 한 회사에서 가입 시에만 주었던 혜택을 각각의 회사에 하나씩, 여러 회사 상품에 가입하더라도 다구좌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라이프담다를 통해 가입할 경우, 다구좌 고객 혜택은 물론 담다만의 멤버십 서비스도 제공한다. 단, 펫상조 상품은 다구좌 혜택에서 제외된다. 

라이프담다는 상조회사의 건전성 지표를 분석해 부채비율이 낮고, 선수금이 안전하게 보전되고 있는 우량 상조회사만을 선별적으로 담아 고객의 필요에 맞게 여러 상품을 비교하고 소개한다. 일반 고객이 직접 비교하기 어려운 여러 요소를 직접 평가하고 엄격히 검증해 고객들이 더 건전하고 안전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다. 특히 상조회사에도 ㈜더열심히가 10년 이상 상조 회사 영업을 진행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담은 원스톱 상조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조 영업에 특화된 채널을 보유하고 있어 고정비 절감은 물론 단순 영업을 넘어 최대 25회차까지 유지율을 관리하는 양질의 계약을 이끌어 낼 수 있다. 

라이프담다 관계자는 “상조회사의 전환 서비스가 다양해졌음에도 불구하고 소비자가 원하는 서비스가 여러 회사의 상품에 걸쳐 있을 경우 다구좌 혜택을 누리기 어려운 상황이 많은데, 라이프담다는 이러한 한계를 넘어 소비자가 자신의 필요에 맞는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추가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며 “고객에게 양질의 상조 상품을 소개하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이 라이프담다를 통해 더 다양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