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 자사 상담 신청 방법 공개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듀오, 자사 상담 신청 방법 공개
  • 박지성
  • 승인 2024.04.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철 웨딩 시즌에 급증하는 결혼식을 보며 많은 미혼남녀들이 결혼정보회사의 문을 두드린다. 이에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자사 고객 친화형 상담 신청 방법을 공개했다.

첫 번째는 ‘전화 문의’다. 결혼정보회사 듀오 대표번호에 연락하여 예약하는 방법으로 고객 거주지 확인 후 12개 전국 지사 중 가장 가까운 위치에 있는 곳으로 안내한다. 이어 가입 대상자가 본인인지, 자녀인지 확인한 다음 상담 커플매니저가 상담 시 필요한 나이, 직업, 직장 등 최소한의 고객 정보를 파악하고, 고객의 일정을 고려하여 방문 날짜를 확정한다.

두 번째는 ‘홈페이지 이용’이다. 듀오 공식 홈페이지의 ‘상담 문의하기’ 배너, ‘간편 상담 신청’ 등의 콘텐츠를 통해서도 예약이 가능하다. 간단한 정보 입력 후 제출하면, 상담 커플매니저는 이를 바탕으로 고객과 상담을 진행하고 방문 스케줄을 조정한다.

세 번째는 ‘네이버 예약’이다. 듀오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희망하는 시간과 날짜를 선택하면 예약이 완료된다. 일반적인 상담 예약의 경우 당일 예약이 거의 불가능하며 일방적인 약속 파기를 방지하고자 예약금을 지불해야 하지만, 듀오는 예약금 및 상담비용이 일절 없으며 당일 예약도 가능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관계자는 “첫 발걸음인 상담 신청부터 고객의 부담은 줄이고 만족도는 높이고자 고객 친화형 상담 신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누구나 쉽고 편하게 듀오를 찾을 수 있도록 상담 신청 방법을 고민하고 개선하여 보다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