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소닉, 봄 시즌 한정판 ‘맥시멈 스윗피치’ 선보여
상태바
듀얼소닉, 봄 시즌 한정판 ‘맥시멈 스윗피치’ 선보여
  • 박지성
  • 승인 2024.04.14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시멈 레몬샤벳’이어 봄 시즌 한정판 ‘맥시멈 스윗피치’ 선봬
13일 GS홈쇼핑에서 최초 공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이 봄 시즌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으로 ‘맥시멈 스윗피치’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미국의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피치 퍼즈’를 녹여낸 제품으로 포근하면서도 따뜻한 복숭아빛 색감이 돋보인다. 13일 GS홈쇼핑을 통해 최초 공개한 이후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컬러감으로 춘심 공략에 나서며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듀얼소닉 맥시멈은 특허받은 듀얼레이어 하이푸(집중초음파) 기능뿐 아니라 업계 유일 트리플 고주파(업계 최고 사양 3Mhz), 무한샷 기능, 5가지 모드를 통해 탄력, 보습, 모공, 피부결, 피부톤 개선 등의 7가지 프리미엄 스킨케어가 가능한 멀티 복합 관리 기기이다. 특히 듀얼 레이어 하이푸(집중초음파) 기능을 카트리지 교체 없이 무제한 사용할 수 있어 뛰어난 효율성과 편리함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재구매율이 높다.

듀얼소닉 맥시멈 시즌 한정판 에디션으로는 △핑크뮬리 △아쿠아 민트 △라벤더 퍼플 △로열블랙 △레몬샤벳이 있으며 각 에디션은 시즌 별 품절 대란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앞으로도 듀얼소닉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듀얼소닉 관계자는 “이번 봄 시즌 한정판 맥시멈 스윗피치는 솜털처럼 부드럽고 따뜻한 복숭아 색감을 그대로 담아낸 제품”이라면서 “편안함과 설렘을 더해 줄 스윗피치를 통해 봄 햇살에 더욱 빛나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온메디텍(대표 박종철)의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은 KC(안전 인증), FCC(미국), CE(유럽), GMP(우수의료기기제조및품질관리기준) 인증 등을 완료했고, 머니투데이 주관 히트상품 대상 5년 연속 수상, 대한민국 혁신기술대상 4회 수상, 서비스 고객만족 대상 5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듀얼소닉의 봄 시즌 한정판 맥시멈 스윗피치는 듀얼소닉 공식 홈페이지와 홈쇼핑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