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너스 랩, 부산 롯데百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루미너스 랩, 부산 롯데百 팝업스토어 오픈
  • 박지성
  • 승인 2024.04.11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미너스 랩 대표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김지민 대표가 이끄는 브랜드 ‘루미너스 랩(Luminous Lab)’이 부산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진행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루미너스 랩은 1968년 공방 오픈부터 시작해 3대째 가업을 받고 있는 역사가 깊은 브랜드로 실력있는 보석 장인과 함께 유니크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로 타임리스적인 주얼리를 선보이고있으며, 천연 다이아몬드의 높은 가격으로 인해 구입을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접근하고 있다.

특히, 루미너스 랩에서 선보이는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천연 다이아몬드 씨앗을 실험실에서 인공적으로 키워내 천연 다이아몬드와 물리적, 화학적, 광학성 특성이 100% 동일한 다이아몬드로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자랑하며, 화려하고 과감한 디자인은 다이아몬드만이 지니고 있는 파인주얼리의 비쥬얼을 완벽하게 보여준다.

이번 루미너스 랩의 부산 팝업스토어는 운영 기간 동안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후 방문하는 고객에게 루미너스랩 주얼리 클리너 펜을 증정하며, 스페셜 신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개인적 일정으로 팝업 기간중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온라인 일대일 상담 및 현장 결제 베네핏 프로모션을 동일하게 받아볼수 있으며, 빅 다이아몬드 컬렉션 구입시 최대 2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수 있다.

루미너스 랩의 부산 팝업스토어는 4월 12일부터 14월 18일까지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브랜드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