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드림 해외 수출 크라우드 펀딩’ 지원자 공모
상태바
‘두드림 해외 수출 크라우드 펀딩’ 지원자 공모
  • 박지성
  • 승인 2024.04.09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산업단지공단 제조거래센터와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 전문 대행사 펀딩인사이더가 주관하는 ‘두드림(DoDream) 해외 수출 크라우드 펀딩 지원사업’이 지원자를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두드림 해외 수출 크라우드 펀딩 지원사업은 한국산업단지공단 입주 기업, 참신한 아이디어 제품을 보유한 기업, 대량 생산이 검증된 제품을 보유한 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지원사업에 선정되면 컨설팅부터 캠페인 기획 및 번역, 사진·영상·페이지 제작, 캠페인 런칭 및 CS, 마케팅까지 해외 크라우드 펀딩에 필요한 전반적인 부분을 지원받을 수 있다. 4월 30일까지 모집 받으며 스마트K-팩토리 홈페이지에서 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지원사업을 단독 수행하는 펀딩인사이더 박할람 대표는 “두드림 해외 수출 크라우드 펀딩 지원사업에 선정된 기업들은 기업 부담이 일절 없이 총 1억원 상당의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라며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기업들이 해외 수출의 꿈을 실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펀딩인사이더는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에 필요한 미국 법인 설립·관리, 캠페인 전략 기획, 스토리 기획, 홍보 영상·랜딩페이지 제작, 유튜브 리뷰 제작, 광고 분석, 마케팅, 배송 서베이, CS 대응까지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미국 킥스타터/인디고고, 일본 마쿠아케/캠프파이어, 호주 포지블, 한국 와디즈 그리고 해외 자사몰까지 7개 플랫폼으로의 릴레이 크라우드 펀딩을 지원하여 더 큰 자금을 확보하고 그 홍보 효과로 전세계 총판 계약까지 이끌어내고 있다.
 
더불어 2020년부터 서울산업진흥원(SBA), 한국무역협회(KITA),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과 함께 다양한 정부지원 사업과 수출바우처사업, 혁신바우처사업을 수행해 왔다. 특히 2021년부터 수출바우처사업 수행기관으로서 꾸준히 선정되어 국내 기업들의 글로벌 마케팅 및 홍보를 위한 서비스를 지원해왔으며, 수출바우처 크라우드 펀딩 부문 수행 건수 국내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