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하루 1천원대로 무제한 수강 ‘공무원 티패스(T-PASS)’ 신규 오픈
상태바
에듀윌, 하루 1천원대로 무제한 수강 ‘공무원 티패스(T-PASS)’ 신규 오픈
  • 박지성
  • 승인 2024.03.26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무원 수험생들이 원하는 교수의 강의만 선택해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있는 티패스(T-PASS)를 신규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공무원 티패스는 내가 선택한 교수의 정규 강의 뿐만 아니라 유료 특강까지도 전부 제공해주는 등 혜택을 강화했다. 본인의 수험 계획에 따라 3, 6, 12개월 등 수강기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매일 문제풀이를 할 수 있는 문풀훈련소 서비스도 제공한다.

9급 공무원 시험과목인 국어, 영어, 한국사, 행정학, 행정법과 교육학 그리고 사회복지학 등 18명의 전문 교수진에서 선택하면 된다. 필수 개념부터 기출까지 해당 과목을 한 번에 수강할 수 있다.

3개월 티패스는 특가 판매 중이며, 6개월과 12개월 티패스는 각각 20%와 3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티패스 수강 기간이 길어질수록 수강료 할인 폭이 커지기 때문에 수험 계획을 잘 세우는 게 중요하다”며, “수강료를 수강 일수로 계산하면 하루 수강료 1천원대로 원하는 과목과 교수의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