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포인트, 아이덴티티 보안 클라우드 고객 지원 패키지 출시
상태바
세일포인트, 아이덴티티 보안 클라우드 고객 지원 패키지 출시
  • 박응진 기자
  • 승인 2024.02.2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세일포인트 아이덴티티 보안 클라우드’ 제품에 새로운 스위트 추가
고객 지원 서비스 패키지 출시

세일포인트 테크놀로지는 고객의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 구축 과정에서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아이덴티티 보안 환경 구축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두 가지 제품을 공개했다.

세일포인트는 '세일포인트 아이덴티티 보안 클라우드' 제품군에 스탠다드 스위트를 새롭게 추가하며, 고객에게 스탠다드, 비즈니스, 비즈니스 플러스의 총 세 가지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새로 추가된 스탠다드 스위트는 아이덴티티 보안의 처음 시작하는 조직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조직 내 다양한 아이덴티티 유형의 접근을 중앙에서 효율적이고 확장 가능한 방법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주요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다.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의 성숙도에 부합하는 새로운 고객 지원 서비스 패키지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고객 지원 프로그램은 수천 건의 성공적인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 구축 경험에서 누적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며, 전문가의 주도 아래 제공되는 조언과 지침을 통해 고객의 아이덴티티 보안 전략을 한층 강화 시킬 수 있다.

세일포인트의 통합된 멀티 테넌트 SaaS 플랫폼인 '아틀라스'를 기반으로 구축되어, 모든 제품군에 걸쳐 제공되는 공통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다. 이 솔루션은 기업의 아이덴티티 보안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으며, 기업의 아이덴티티 환경이 확장되고 복잡해질수록 더 진보된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매트 밀스(Matt Mills) 세일포인트 사장은 “아이덴티티 보안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바라 보아야 하며 단기적인 기업의 요구 뿐만 아니라 미래 비전에 대해 접근해야 한다. 미래에 기업이 어느 단계에 도달하느냐와 상관없이, 선택하는 아이덴티티 보안 솔루션은 앞으로 계속해서 기업의 보안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라며 “세일포인트 아이덴티티 보안 클라우드는 이를 위해, 기업들이 비즈니스 성장과 동시에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을 발전시킬 수 있는 지침서를 제공한다. 이는 기업이 현재는 물론, 미래의 아이덴티티 보안 필요성에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갖추도록 지원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