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5주년 축사] 휴네시온 정동섭 대표이사
상태바
[창간 15주년 축사] 휴네시온 정동섭 대표이사
  • 박응진 기자
  • 승인 2024.02.06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앞으로도 IT 산업 발전을 촉진하는 조력자 역할을 수행해 주길 기대합니다”

SecuN의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ICT 산업과 시장 전반에 걸쳐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여 지난 15년간 IT전문 미디어로서의 역할을 꾸준히 수행해온 SecuN 임직원 분들께 존경과 축하의 마음을 전합니다.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면서, 사물인터넷, 클라우드,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 핵심 기술 분야를 중심으로 ICT 산업과 시장은 빠른 속도로 획기적인 기술 진보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동시에 디지털 전환을 통해 기업의 지속가능성을 확보하고자 하는 ESG 경영도 시대적 흐름이 되었습니다. ESG 가치를 실현하는데 언론과 미디어의 역할도 중요합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IT 환경의 변화와 흐름에 대해 발빠른 정보를 제공해 온 SecuN이 앞으로도 산업 동향에 대해 선제적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IT 산업 발전을 촉진하는 조력자 역할을 수행해 주기를 기대하겠습니다.

휴네시온도 환경 및 사회적 가치를 중시하는 ESG 경영을 실천하여 휴네시온의 솔루션을 사용하는 고객, 비즈니스를 공유하는 파트너사, 그리고 휴네시온 직원과 가족들, 모두의 행복에 보탬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신뢰받는 IT전문 대표 미디어로 나아가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