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통 다이어트 무상환불 서비스 기간 3개월로 연장
상태바
빨간통 다이어트 무상환불 서비스 기간 3개월로 연장
  • 박지성
  • 승인 2023.12.13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빨간통 다이어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푸드올로지가 기존의 무상 환불 제도 기간을 2개월에서 3개월로 연장한다고 전했다.

푸드올로지의 무상 환불 제도는 구매 후 불만족 시 100% 환불 가능한 서비스이며 섭취 후 만족하지 못했을 경우 주문일로부터 3개월 이내 환불 신청이 가능하다. 무상 환불 제도 서비스는 ‘빨간통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컷이 포함된 슬리밍 라인과 피부, 활력라인 등 전제품 대상으로 진행된다.

푸드올로지의 무상 환불 제도는 고객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이겠다는 목표로 지난 2022년 처음 도입되었으며, 이후에는 △섭취한 제품도 환불 △특정 구매 조건 폐지 △반품 배송비 미차감 등 환불 조건을 지속적으로 완화하고 있다. 이번 무상 환불 신청 기간 연장 또한 보다 많은 고객들이 푸드올로지 제품의 효능을 체감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자 결정되었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고객들이 푸드올로지 제품들과 함께 만족하면서 건강하게 관리하실 수 있도록 무상 환불 제도 기간을 연장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도와 신뢰도가 향상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푸드올로지는 꾸준한 제품 개발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있다. 빨간통 다이어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콜레올로지 컷 뿐만 아니라 콜레올로지 티, 맨올로지 컷, 버닝올로지 디데이 등 다양한 슬리밍 라인 제품들과 활력라인, 이너뷰티 라인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1:1 건강관리 상담, 간편 전화주문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들의 편리함을 향상시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