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활용 마케팅 트렌드와 성공 전략 공유, 제4회 ‘A-Day 콘퍼런스’ 개최
상태바
AI 활용 마케팅 트렌드와 성공 전략 공유, 제4회 ‘A-Day 콘퍼런스’ 개최
  • 김민진 기자
  • 승인 2023.10.1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AI 마테크(MarTech) 기업 아드리엘이 11월 15일 서울 GS타워 아모리스홀에서 AI 마케팅 트렌드와 성공 전략을 공유하는 제4회 ‘A-Day(에이데이) 콘퍼런스’를 진행한다.

[출처 = A-Day 공식 홈페이지]
[출처: A-Day 공식 홈페이지]

아드리엘은 마케팅 솔루션을 개발하는 글로벌 AI 마테크 기업으로 설립 4년 만에 7000여 곳의 기업을 위한 4만 8000건 이상의 디지털 캠페인을 집행, 운영한 이력이 있는 기업이다.

이들은 지난해 6월부터 반기에 한 번씩 ‘A-Day 콘퍼런스’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그간 보다 포괄적이고 거시적인 관점에서의 관련 트렌드를 다루었던 여타 콘퍼런스와 달리 AI를 마케팅에 바로 적용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실무적인 관점에서의 전략과 활용도 높은 사례들에 대해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콘텐츠 구성의 경우 ▲AI 생태계 최신 글로벌 트렌드 ▲AI 시대의 보안 및 저작권 이슈 ▲AI 기반 그로스·CRM 마케팅 전략 ▲AI 광고 크리에이티브 및 실무 노하우 등 4개 어젠다를 중심으로 10개 발표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세일즈포스, 셔터스톡, CJ올리브네트웍스의 팀 맥소노미, 버즈빌, 피처링 등 국내외 업계 전문 기업들이 연사로 참여, 콘텐츠와 마케팅, 광고 전반에서의 AI 활용 전략, 다양한 생성형 AI 솔루션 활용 노하우 등을 실제 고민과 사례를 기반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행사는 11월 5일까지 2차 얼리버드 한정 특가로 콘퍼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생중계 형식으로 병행해 진행, 75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참석자들에게는 경품 이벤트, 참석자들과의 네트워킹 세션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주요 발표 세션은 ▲김대식 KAIST 전기 및 전자공학부 교수의 ‘생성형 인공지능 시대의 콘텐츠와 마케팅’ ▲세일즈포스 오재균 DTC(마케팅&커머스) 솔루션 본부장의 ‘AI + DATA + MARKETING + TRUST’를 주제로 한 안전하고 신뢰도 높은 AI 기술 적용 전략 ▲아드리엘 엄수원 대표의 ‘AI 기반 광고 콘텐츠 최신 트렌드’ ▲셔터스톡 채종철 시니어 세일즈 매니저의 ‘생성형 AI가 만드는 저작권 생태계, 모두가 윈윈하는 방법’ △피처링 한수연 COO의 ‘AI 기반 AD-Tech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러스엑스 변사범 고문의 ‘미드저니와 스테이블디퓨전으로 커머셜한 디자인 경험 공유’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