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데이터, 키오스크 보안 솔루션 '키오스크필터' 출시 이벤트 실시
상태바
지란지교데이터, 키오스크 보안 솔루션 '키오스크필터' 출시 이벤트 실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3.08.29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지란지교데이터 제공]
[출처: 지란지교데이터 제공]

데이터 보호 기업 지란지교데이터가 키오스크와 POS 정보 보호 및 멀웨어 차단 솔루션 ‘키오스크필터(KIOSKFILTER)’를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오스크필터는 키오스크와 POS 등 특수 목적형 시스템을 보호하기 위한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으로 해킹으로 인해 기기가 느려리지거나 오작동, 블루스크린 등 시스템 오류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 이용자의 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막아주는 제품이다. 

윈도우OS 기반으로 동작하며 IoT, OT 디바이스, 일반 PC까지도 보호가 가능하다. 특허 받은 사용자 행동 분별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랜섬웨어 등 악성코드 탐지 및 해킹 차단 ▲키오스크·POS 기본 운영 프로그램 외 이상·악성 행위 탐지 ▲USB 등 매체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키오스크 시스템 현황 및 위협 상황에 관한 시각화, 알림 기능 제공으로 숙련된 보안 전문가 없이 키오스크 정보 유출과 해킹을 예방할 수 있다. 해킹 방법과 관계없이 허가되지 않은 파일 액세스 및 전송을 차단하는 기능을 제공해 안티바이러스(백신) 솔루션을 빈틈없이 더 촘촘하게 보완할 수 있으며 대체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특수 목적 시스템의 운영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초경량 에이전트를 제공한다. 설치되는 에이전트 크기를 10MB 이하로 줄이고, 리소스 점유율 또한 최소화함으로써 시스템에 부하를 주지 않아 특수 목적 시스템 본연의 서비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한편, 지란지교데이터는 키오스크필터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올해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키오스크필터 문의 및 구매 시 참여할 수 있으며 ▲문의 신청자를 대상으로 매월 3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구축형 제품 구매 시에는 아이패드를 ▲서비스형 이용 시에는 라이선스당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조원희 지란지교데이터 대표는 "키오스크 및 POS에 대한 보안의 필요성은 대두되고 있지만 실제 사용 환경에서 보안 체계까지 구축하기엔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이에 지란지교데이터는 키오스크 및 POS 보안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키오스크필터를 출시하고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