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켓, ‘AWS 어드밴스드 티어 서비스 파트너’ 등급 획득
상태바
위시켓, ‘AWS 어드밴스드 티어 서비스 파트너’ 등급 획득
  • 박응진 기자
  • 승인 2023.08.29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시켓이 아마존 웹 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의 '어드밴스드 티어 서비스 파트너(Advanced Tier Service Partner)'를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위시켓은 고객사의 소프트웨어 비용 절감을 위해 AWS를 포함한 클라우드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APM), SMS 및 알림톡 API 등을 재판매하는 '통합빌링 서비스'를 운영 중으로, 이번 파트너 등급 획득은 2021년 11월부터 위시켓이 AWS 파트너로 활동하며, 입증된 기술 전문 지식을 갖추고 뛰어난 고객 경험을 제공한 것을 인정받았다고 할 수 있다.

AWS 총판 에티버스의 최미란 부장은 "대기업 계열사가 아닌 스타트업이 2년이 안되는 짧은 시간 내에 어드밴스드 티어 승급을 달성한 것은 드문일이라고 밝히며, 위시켓이 AWS 파트너로서의 역량을 보여주는 일"이라고 전했다.

위시켓은 AWS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기술 지원을 포함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어드밴스드 티어 등급 획득을 기념으로 2023년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50만 원 상당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위시켓 김용준 매니저는 "경기 침체의 영향으로 IT 유지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사에게 통합빌링에서 취급하는 서비스뿐만 아니라 전방위적인 대안을 제공해 드려 비용 절감에 도움을 드리려 한다"고 말했다.

위시켓은 향후 소프트웨어 버티컬 플랫폼으로서의 시장 역량 강화를 위해 'AWS Lift’ 프로그램을 통한  최대 1억 1천만 원(미화 8만 3,500달러) 상당의 크레딧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과 더불어, 자사 정규직 개발자 채용 서비스 '위시켓 잡스'에서 개발자 채용 시, 채용 수수료의 40%를 '통합빌링 서비스' 포인트로 제공하는 정책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