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드림넷, 클라우드 보안스위치 관련 기술 일본 특허청 등록
상태바
한드림넷, 클라우드 보안스위치 관련 기술 일본 특허청 등록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3.08.28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보안 기업 한드림넷이 클라우드 보안스위치 관련 기술을 일본 특허청에 등록했다.

이번에 등록 결정된 특허는 서로 다른 규격의 통신 인터페이스로 인한 충돌 문제를 해결하는 하는 기술로 한드림넷의 4세대 보안스위치 '서브게이트 2400 시리즈(SG2400 Series)'에 적용됐다.

서브게이트 2400 시리즈는 네트워크 구성의 제약을 넘어 쉽고 효율적인 네트워크 관리와 안전한 내부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보안스위치로 제로 터치 컨피그(Zero Touch Config), 컨피그 자동 백업, 스위치 원클릭 복구 등 클라우드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향상된 MDS 보안 엔진 기술이 적용돼 강력한 네트워크 보안과 거리, 장소 제약이 없는 효율적인 관리와 운영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한드림넷은 글로벌 전자 제조 기업, 통신 기업 등 각 산업 분야의 대표 기업들뿐만 아니라 SMB 시장까지 적극 공략하고 있다. 일본, 동남아 및 미주 시장의 10여 개 국가에 4만여 고객을 확보하면서 지난해 1100만 달러에 이어 올해 상반기에도 600만 달러의 수출을 달성했다.

클라우드 보안스위치 SG2400 Series[제출: 한드림넷 제공]

한드림넷 서현원 대표는 “네트워크 보안 관련 기술의 해외 특허 등록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그 영향력을 더욱 넓혀갈 계획이다. 글로벌 특허 확보로 차세대 네트워크와 관련한 기술과 노하우를 보호하고 발전시켜 네트워크 보안 기술 경쟁력을 더욱 높여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