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부산서면학원, 성미숙토익 990점 만점자 수강생 배출
상태바
파고다 부산서면학원, 성미숙토익 990점 만점자 수강생 배출
  • 박지성
  • 승인 2023.08.1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과 편일을 위해 토익 고득점이 절실한 토익 수험생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파고다 부산 서면학원 성미숙 토익 수강생들이 직속적으로 만점을 달성하여, 주목받고 있다.

파고다 성미숙 강사는 연속 15회 토익 만점을 포함한 다수의 만점 점수를 보유한 증명된 실력파 강사로 지금까지 4명의 만점자(윤ㅇ영, 이ㅇ안 외 2명)를 비롯하여, 950점 이상의 고득점자들을 다수 배출하여, 수업의 효과를 확실히 입증하고 있다. 

수강생들은 단기간 고득점 비법으로 성미숙 강사의 탁월한 강의력을 꼽았다. 성미숙 강사는 최신 경향의 문제 유형을 분석하여, 매달 새롭게 토익 수업 콘텐츠를 만드는 등 꼼꼼한 강의 준비로 학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수강생 개인마다 1:1 전략적으로 점수를 관리해 주고, 강사가 직접 질문 답변 및 숙제 검사, 상담을 전담하는 강사 밀착 관리로 학생들의 확실한 점수 상승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대면수업 이외에 온라인 클래스와 LIVE 수업도 함께 개설해 학생들의 지리적, 시간적 제약을 해소해 주었고, 수강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서면파고다 성미숙 선생님은 “모든 시험에 합격을 도와주는 양질의 토익 강의로 빠르게 인생 점수 달성을 도와드리겠다”고 전했다. 파고다 부산 서면지점 성미숙토익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파고다 어학원 홈페이지의 강사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상담은 강사 개인 카카오톡과 SNS 채널을 통해 24시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