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 UAE 보안 기업과 전략적 파트너십 통해 중동 시장 공략 본격화
상태바
파수, UAE 보안 기업과 전략적 파트너십 통해 중동 시장 공략 본격화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3.08.17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가 UAE의 보안기업인 사이버나이트(Cyber Knight)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중동 지역 시장 공략에 나선다.

미국 및 동남아시아 등에서 실적을 쌓아 온 파수는 근래 중동 지역에서 문의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해당 지역으로의 사업 확대를 검토해 왔다. 특히 데이터 유출과 중요 정보 탈취 사건이 급증하고 제로 트러스트가 보안 기조로 자리잡으면서 중동 지역의 데이터 보안 시장 성장 가능성이 높이 평가됐다.

이에 파수는 효율적인 시장 공략 방안을 모색한 결과 UAE의 보안 기업 사이버나이트와 파트너십을 맺게 됐다. 사이버나이트는 중동 지역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사이버 보안 전문 VAD(Value Added Distrubutor)로 올해 1억 달러의 매출을 목전에 두고 있다.

사이버나이트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파수의 문서 보안 솔루션 ‘파수 엔터프라이즈 디알엠(FED: Fasoo Enterprise DRM)을 중동 지역 고객들에게 공급할 예정이다. 사이버나이트는 내년 파수의 솔루션 매출을 1백만 달러로 잡고, 2026년에는 4백만 달러로 확대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아비나쉬 아드바니(Avinash Advani) 사이버나이트 CEO는 “고객들의 주요 보안 과제로 중요 데이터 보호가 대두되면서 DRM을 찾는 고객들이 급증하는 가운데, EDRM 분야의 선두 주자인 파수와 함께 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 민감 정보의 생성부터 사용, 유통, 폐기까지 전 과정을 관리하고 보호할 수 있는 파수의 차별화된 솔루션이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협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해외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이강만 파수 부사장은 “사이버나이트는 중동 지역에서 눈에 띄게 급성장하고 있는 파트너사로 특히 지역별 특수성과 DRM에 대한 이해도, 영업력이 뛰어나 협업 성과가 기대된다. 사이버나이트와의 협력은 중동 지역 고객의 데이터 보안 역량을 향상할 뿐 아니라, 파수가 글로벌 데이터 보안 선도 기업으로서 입지를 강화할 수 있는 든든한 교두보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