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유박스, 구독형 영상 보안 솔루션 ‘K-Face On’ 출시
상태바
씨유박스, 구독형 영상 보안 솔루션 ‘K-Face On’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3.08.14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영상 인식 기업 씨유박스가 구독형 영상 보안 솔루션 ‘K-Face On’을 출시했다. K-Face On은 씨유박스가 개발한 AI 얼굴 인식 기술이 적용되어 승인된 사용자가 어디서든 본인의 얼굴을 이용해 간편하게 기업 내부망이나 보안 문서에 접근할 수 있게 한다.

기존처럼 별도의 보안 매체를 이용하거나 일일이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추가 인증을 하는 등의 절차가 필요치 않아 이용자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 외 사람이 화면을 보거나 스마트폰으로 화면을 촬영하는 행위 등을 방지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특히, 씨유박스는 기업전용 솔루션인 Face On에 SaaS(구독형 서비스) 방식을 채택하여 이를 도입하고자 하는 기업에 초기 비용 부담을 낮췄다. 최근 국내 대기업과 공급 계약을 체결하여 출시 첫 해인 올해 약 1만 2000명의 사용자가 Face ON을 이용하게 될 전망이다.

씨유박스 관계자는 “기존의 보안 솔루션은 안전만을 강조해 사용자의 불편함을 가중시켰다. 이에 씨유박스는 편리하고도 안전한 보안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지난 1년 반 동안 AI 얼굴 인식 및 영상 인식 기술을 적용한 영상 보안 솔루션 Face On을 개발해 왔다. 제품의 범용성을 강화해 IBK기업은행의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 전용 서비스인 IBK BOX 플랫폼에도 본 솔루션을 출시하는 등 국내 대기업과 중소기업, 관공서를 대상으로 본격적인 세일즈에 나설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