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드림넷, 기업용 솔루션 및 컨설팅 자회사 ‘에이치디엔닷’ 설립
상태바
한드림넷, 기업용 솔루션 및 컨설팅 자회사 ‘에이치디엔닷’ 설립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3.08.10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보안 기업 한드림넷이 기업들의 디지털 혁신과 보안 강화를 지원하는 솔루션과 OT 보안 솔루션 공급을 위한 IT 종합 컨설팅 자회사 ‘에이치디엔닷(HDNdot)’을 설립했다.

에이치디엔닷은 디지털 전환 컨설팅, IT솔루션, 보안 네트워크 인프라 개선, SI 사업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산업 현장의 프로세스 효율성, 안정성 향상과 데이터 운영 및 보안 개선 등 디지털 전환 전반에 걸친 컨설팅을 지원한다.

기업이 의사 결정을 내리는 데 있어 공급망 관리(SCM)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는 복잡한 문제를 효율적으로 해결하고, 새로운 성장 기회를 발굴함으로써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에이치디엔닷은 SCM 전문 기업인 블루 욘더(Blue Yonder), 글로벌 ERP/WMS 전문 기업인 인포(Infor), 데이터 시각화 분석을 위한 BI 솔루션 클릭(Qlik)과 솔루션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기업용 솔루션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기업들의 운영 기술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보안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OT 전용 보안 솔루션도 제공한다. 한드림넷의 네트워크 보안스위치 기술과 20여 년간 국내외의 고객 경험을 바탕으로 연내 차세대 산업용 보안 스위치와 통합 관리 솔루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에이치디엔닷은 한드림넷 서현원 대표가 대표이사를 겸임하고 총괄 본부장으로 딜로이트 컨설팅 출신의 김낙한 전무를 선임했다. 김낙한 전무는 디지털 전환 및 IT 전략 수립 등 27년간 PI/ISP 시스템 설계 컨설팅을 경험한 디지털 분야 전문가다.

기업용 솔루션 부문 역시 딜로이트 컨설팅 출신의 SCM/ERP/WMS 등 솔루션 기반 컨설팅 전문가 최규성 상무가 합류했으며, OT 보안 및 기업 네트워크 인프라 컨설팅 부문에는 한드림넷 마케팅기획 총괄 박성원 이사가 합류해 이를 담당한다.

한드림넷 서현원 대표는 “에이치디엔닷 설립으로 고객에게 디지털 전환을 통한 지속적인 가치 제공과 혁신적인 기술 및 서비스로 글로벌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확립하는데 기여하겠다. 기업용 솔루션과 OT 보안 제품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적응하고 기업들의 생산 시설과 운영 환경을 보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