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냅소프트, 생성 AI 적용한 설문 양식 저작 솔루션 ‘사이냅 폼' 출시
상태바
사이냅소프트, 생성 AI 적용한 설문 양식 저작 솔루션 ‘사이냅 폼'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3.07.19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냅소프트가 설문 양식 저작 솔루션 '사이냅 폼'을 출시했다.

사이냅 폼은 설문조사를 비롯해 투표, 제품 주문, 응모, 문의 접수 등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해 문항 작성과 배포, 결과 분석, 통계 관리 등을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양식 저작 솔루션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사이냅 폼은 직관적이고 사용이 간편한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설문 유형과 응답 유형 및 주제별 템플릿을 제공하며, 응답 기간을 포함해 선착순 응답, 퀴즈 모드 등 세부적인 응답 설정 옵션을 지원한다. 또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막대형, 원형 차트 등 시각화 자료도 제공해 결과를 한눈에 손쉽게 파악할 수 있다.

특히 챗GPT, 하이퍼클로바X 등 생성형 AI를 적용해 주제에 따른 맞춤형 설문 초안 자동 작성과 질문 유형 변경, 설문 대상 설정 및 응답 성향 유도, 문항 자동 번역, 맞춤법 검사 등 포괄적인 기능을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다.

사이냅 폼은 구축형 솔루션으로, 기업 내 포털, 홈페이지, 이메일, 대고객 서비스와 및 공공 분야의 대민 서비스, 각종 협력 지원 시스템 다양한 업무용 시스템과 연동할 수 있으며, 3분기에 출시 예정인 '사이냅 오피스'를 통해 사이냅 폼을 온라인 서비스 형태로도 제공해 일반 사용자까지 이용 가능하도록 사용성을 확대할 방침이다.

전경헌 사이냅소프트 대표는 "사이냅소프트는 전자 문서 분야에서 축적된 기술력과 혁신을 바탕으로 AI 기술을 접목해 사용자에게 차별화된 디지털 문서 경험을 제공하는데 주력하고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냅 폼 역시 그 일환으로 생성형 AI를 접목한 솔루션이다. 사이냅 폼을 통해 새로운 문서 저작 경험과 더불어 편의성과 업무 효율성을 접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