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링크, 고해상도 실외용 CCTV 카메라 'Tapo C325WB' 출시
상태바
티피링크, 고해상도 실외용 CCTV 카메라 'Tapo C325WB'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3.07.14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티피링크 제공]

티피링크(TP-Link)가 2K QHD(2688x1520) 고해상도와 ColorPro 나이트 비전을 지원하는 실외용 CCTV 'Tapo C325WB'를 출시한다.

Tapo C325WB는 2K QHD의 고화질 영상 녹화와 IP66 등급의 방수, 움직임 감지 및 알림 기능, 양방향 오디오,  유무선 네트워킹을 지원하는 카메라 장치다. 저장 매체는 microSD 카드로 최대 512GB까지 지원한다.

Tapo C325WB는 어둠과 비바람 속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다. 어둠 속에서 ColorPro 나이트 비전 기능으로 밝고 선명한 화질의 영상을 얻을 수 있으며, F1.0 조리개 렌즈 및 1/1.79의 대형 센서를 탑재해 더 많은 빛을 포착하고 더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또한 스마트 AI 감지 및 알림 기능을 갖췄다. 전용 Tapo 앱에서 특정 영역을 정해주면 해당 영역에서 움직임이 감지 시 바로 알림이 뜬다. 사람, 동물, 차량을 감지할 수 있고 날아다니는 곤충, 반짝이는 빛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잘못된 경보를 줄여준다. 마이크와 스피커도 내장되어 있어 전용 앱을 통해 멀리 떨어진 상대방과도 간단한 소통이 가능하다.

사용법도 간편하다. 라이브 뷰 기능과 저장, 녹화 영상 재생 및 설정 등 모두 하나의 앱을 통해 관리할 수 있다. 출근, 지방 출장 등 멀리 떨어져 있어도 스마트폰의 Tapo 앱을 통해 실시간 모니터링을 할 수 있다. 초기 설치와 설정도 Tapo 앱으로 간단하게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Tapo C325WB는 이더넷과 와이파이(Wi-Fi)를 유무선 네트워킹을 지원하며 Tapo Care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유료로 영상을 저장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