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오링크, 일본 시장 경쟁력 강화 위한 파트너십 강화
상태바
파이오링크, 일본 시장 경쟁력 강화 위한 파트너십 강화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3.07.07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오링크가 체크포인트, 선디지털시스템과 파트너십을 맺고 일본 시장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파이오링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티프론트 클라우드 통합 관리 시스템에 체크포인트의 차세대 방어벽을 적용해 보안 성능을 높일 방침이다.

티프론트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은 제로 트러스트 기반으로 네트워크 구축 시 기본이 되는 스위치와 AP 그리고 방화벽을 통해 다층적, 다면적으로 위협을 차단한다. 관리 부재와 보안 사각지대에 있던 내부망과 주요 공격 경로인 외부망 경계에서 접속 단말과 접속 상태를 확인, 공격 트래픽을 실시간으로 탐지·차단하고 데이터 분석, 가시성 등 단일 화면에서 다수의 사이트를 모니터링하고 관제한다.

파이오링크는 체크포인트의 차세대 방화벽 퀀텀 스파크 시리즈를 티프론트 통합 관리 시스템과 연동 하고 보안스위치, 보안AP와 함께 모니터링 가능한 통합 보안 솔루션을 출시했다.

또한 체크포인트 방화벽에서 탐지한 보안 로그를 티프론트 보안스위치에 전달, 내외부로부터 유입되어 유무선으로 확산하는 공격 트래픽을 동시에 차단하도록 설계해 보안을 강화하고 관리 편의성도 높였다. 

이 통합 보안 솔루션은 기업, 금융, 공공 고객을 다수 보유한 선디지털시스템의 영업망과 체크포인트의 파트너를 통해 10월부터 일본 시장에 공급될 예정이다. 현재는 안정적인 구축과 기술 서비스를 위해 일본 내 파트너사에게 교육 중이다. 

조영철 파이오링크 대표는 "클라우드와 제로트러스트 보안을 중심으로 네트워크에 강점을 갖고 있는 보안 리더가 되겠다. 앞으로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티프론트 중심으로 연동해 고객의 정보보호와 관리 편의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