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정보, IT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 강화 위한 조직 개편 단행
상태바
인성정보, IT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 강화 위한 조직 개편 단행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3.07.06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IT 서비스 기업 인성정보가 전략 육성 사업으로의 체질 전환 가속화를 골자로 한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우선 IT 매니지드 서비스 '인성 아지트(INSUNG AZit)'를 본격 육성하기 위한 전담 사업부를 신설했다. 인성 아지트는 A부터 Z까지 IT 운영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대한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은 인성정보 자체 서비스 브랜드로, 고객에 맞춘 IT 인프라 및 애플리케이션 관련 컨설팅부터 구축, 운영, 통합 유지 보수 전반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설된 인성 아지트 사업부 산하에는 의료∙바이오, 교육 정보 운영 파트를 별도로 조직하여 산업별 특화 역량을 고도화할 계획이다. IT 매니지드 서비스는 업계 특성과 고객의 목표, 상황 등 전체적인 맥락에 대한 이해가 바탕이 되어야 한다. 인성정보는 그동안 쌓아온 레퍼런스를 바탕으로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하여 IT 매니지드 서비스 분야에서 입지를 다져나갈 방침이다.

또한 영업-기술 완결형 사업 조직의 도입으로 긴밀한 협업 체계를 구성하여 손익 책임 경영을 강화하고 고객 대응력을 높일 계획이다.

이 외에도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 본격화 기조를 유지하여 체질 개선에 속도를 더한다. 이를 통해 올해 말에는 재외 국민을 위한 원격 의료 서비스를 시장에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원종윤 인성정보 대표는 "이번 조직 개편의 핵심은 전략 육성 사업에 집중하는 것은 물론 조직 간 긴밀한 협업 체계를 구성함으로써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것에 있다. 이를 통해 지속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 포트폴리오 기반을 구축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