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엔터프라이즈 백업 및 데이터 보호 포트폴리오와 빔 데이터 플랫폼 통합 제공
상태바
퀀텀, 엔터프라이즈 백업 및 데이터 보호 포트폴리오와 빔 데이터 플랫폼 통합 제공
  • 박응진 기자
  • 승인 2023.07.03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퀀텀 솔루션을 빔 레디 솔루션과 함께 사용
다계층 데이터 보호, 사이버 보안 강화, 신속한 복구, 불변성,랜섬웨어에 대응하여 오프라인 보호를 제공

퀀텀코리아는 오늘, 업계 최고 수준의 데이터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빔 백업 및 복제(Veeam Backup & Replication™, 이하 VBR) V12를 포함하는 새로운 빔 데이터 플랫폼(Veeam® Data Platform)와 자사의 포괄적인 엔터프라이즈 백업 스토리지 포트폴리오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발표를 통해 퀀텀은 이제 광범위한 빔 레디 스토리지 솔루션(Veeam Ready storage solutions) 포트폴리오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데이터 백업 및 보호를 위한 다양한 선택권과 보안을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퀀텀의 액티브스케일(Quantum ActiveScale)과 DXi, 스칼라 테이프(Quantum Scalar Tape), 미리어드(Myriad)를 비롯한 광범위한 엔터프라이즈 백업 및 데이터 보호 포트폴리오를 Veeam 데이터 플랫폼과 통합하여 사용할 수 있다.

퀀텀 액티브스케일(Quantum ActiveScale): 퀀텀 액티브스케일은 변경 불가능한 오브젝트 잠금 및 버전 관리를 통해 강력한 사이버 보안을 제공하고 대규모의 스토리지 관리 복잡성을 제거하는 오브젝트 스토리지다. 퀀텀은 오브젝트 스토리지를 기본 백업 리포지토리로 사용할 때 보다 통합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Veeam의 새로운 SOSAPI (스마트 오브젝트 스토리지 API)를 액티브스케일에 통합했다. 이 제품은 Veeam 레디(Veeam Ready) 인증을 통과했다.

퀀텀 DXi: 퀀텀 DXi은 고성능 물리적 및 가상화 백업 어플라이언스로서, Veeam 데이터 무버 서비스(VDMS)와 통합되어 빠른 복구, 중복 제거를 통해 백업 스토리지 비용을 절감하고 복제를 통해 엣지, 코어 및 클라우드 전반에서 멀티 사이트 보호를 지원한다. Veeam은 백업 & 리플리케이션(Veeam Backup & Replication, VBR)에 DXi 플랫폼을 통합했다.퀀텀 스칼라 테이프(Quantum Scalar Tape): 퀀텀 스칼라 테이프는 랜섬웨어 및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물리적으로 에어 갭 스토리지를 제공하는 저비용, 에너지 효율적이고 매우 안전한 테이프 스토리지 시스템이다.

위의 제품 외에도, 새로운 스케일아웃 파일 및 오브젝트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퀀텀 미리어드(Myriad)’는 미션 크리티컬 데이터의 신속한 복구를 위해 설계되어, Veeam 고객에게 복구 목표 시간(RTO)과 복구 목표 지점(RPO)을 최소화하는 추가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퀀텀은 올해 말 Veeam 레디 프로그램이 정식으로 출시되는 대로 지원할 계획이다.

퀀텀은 백업 스토리지 인프라스트럭처를 설계할 때 빠른 성능으로 RTO 및 RPO를 최소화하고, 장기 데이터 아카이빙 비용을 절감하며, 테라바이트(TB)에서 엑사바이트(EB) 용량까지 쉽게 확장할 수 있는 제품을 통해 빔(Veeam) 고객에게 유연성과 선택권을 제공한다. 퀀텀 솔루션은 Veeam 제품과 결합하여 사이버 보안을 강화하고, 사이버 회복탄력성을 개선하며, 데이터 손실 및 재해로부터 보호하고, 모든 환경에서 멀티 사이트 보호를 통해 다계층 데이터 보호를 제공한다.

Veeam의 제품 관리, 제휴 담당 부사장인 안드레아스 노이퍼트(Andreas Neufert)는 "새로운 Veeam 데이터 플랫폼은 그 어느 때보다 향상된 데이터 보안, 복구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기능을 제공한다"라고 말하며, "퀀텀의 엔터프라이즈 백업 솔루션은 VBR V12를 포함하는 Veeam 데이터 플랫폼을 활용하여 동급 최강의 안전한 백업 및 복구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비즈니스 운영의 안전성을 높인다. 퀀텀의 광범위한 Veeam 레디 및 Veeam 통합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고객이 데이터 보호 및 랜섬웨어 복구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배포하는 솔루션 유형에 대한 옵션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