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 인포메이션, 차세대 줌 카메라 ‘PTZ330U(N)V2’ 출시
상태바
에버 인포메이션, 차세대 줌 카메라 ‘PTZ330U(N)V2’ 출시
  • 박응진 기자
  • 승인 2023.06.2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버 인포메이션이 PTZ330U(N)V2 시리즈  출시를  알렸다. 에버 인포메이션은  글로벌 화상  통합  솔루션  기업으로  교육  기술과  Pro AV 솔루션  관련  수상한  바 있다.

차세대 줌 카메라 PTZ330U(N)V2

에버 인포메이션이 금일 PTZ330U(N)V2 시리즈 출시를 알렸다. 에버 인포메이션은 글로벌 화상 통합 솔루션 기업으로 교육 기술과 Pro AV 솔루션 관련 수상한 바 있다.에버 PTZ330U(N)V2는 NDI® HX3을 지원하는 업계 최초 4K 60 fps PTZ 카메라다.

PTZ330UNV2와 PTZ330UV2 두 제품으로 이루어진 시리즈는 30배 광학 줌 PTZ 카메라를 탑재, 카메라 성능을 한층 끌어올렸다. 사용자에게 뛰어난 줌 이미징과 함께 AI 기능 및 고급 PTZ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저대역폭, 고품질 영상으로 방송 및 스트리밍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빠른 오토포커싱과 함께 높은 화질의 30배 광학 줌은 모든 참가자를 화면에 선명하게 구현할 뿐만 아니라 지연 시간이 짧은 저지연 무손실 라이브 스트리밍을 가능하게 한다.

HDMI, USB 및 IP 세 가지 4K 60 fps 영상 출력을 지원해 다양한 장치와 높은 호환성을 제공한다. ‘0.1°에서 200°까지 정밀하고 신속한 움직임’은 사용자가 다각도로 카메라를 제어, 원하는 장면을 손쉽게 촬영할 수 있도록 한다. ‘SmartShoot’ 활용으로 최대 4개의 프리셋 영역에서 발표자와 콘텐츠를 동시에 촬영할 수 있다. 발표자가 다른 프리셋 영역으로 이동하면 카메라가 자동으로 뷰를 조정한다

AVer 자체 소프트웨어 PTZ Link를 통해 오디오 테크니카, 클리어원, 슈어, 젠하이저, 야마하 등 다양한 브랜드의 오버헤드 마이크를 연동하여 음성 추적을 기능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