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모, 클루커스 AI 웨비나에서 데이터 솔루션 소개
상태바
에이모, 클루커스 AI 웨비나에서 데이터 솔루션 소개
  • 박응진 기자
  • 승인 2023.06.26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모델의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솔루션 및 유용한 컨설팅 제공

글로벌 AI 데이터 솔루션 기업 에이모(AIMMO)는 6월 28일(수) 클루커스가 주최하는 인공지능(AI) 웨비나에 참가해 데이터 솔루션을 소개한다. 웨비나의 주제는 ‘AI와 클라우드의 만남: 데이터 기반으로 비즈니스 성장하기’로,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이번 웨비나에서 클루커스와 에이모는 AI 기술 기반의 데이터 솔루션 및 클라우드 활용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웨비나는 △Azure Open AI 소개와 활용(클루커스 AI 비즈니스 센터 이근호 컨설턴트) △AI 모델 개발의 성공 비결: 효율적인 데이터 가공(에이모 GT컨설팅 김옥현 팀장) 순서로 진행되며, 참가 기업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맞춤형 컨설팅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에이모는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자율주행 특화 솔루션 ‘에이디다스(AD-DaaS)’를 비롯해 ‘지타스(GTaaS)’,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등 자사의 데이터 가공 노하우가 담긴 모든 솔루션을 공개한다.AI 웨비나에서 발표를 맡은 에이모 GT컨설팅 김옥현 팀장은 “효과적인 학습 데이터 가공 방법과 AI 모델의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 그리고 비즈니스 성공사례를 소개할 것”이라며 “웨비나에 참석한 고객에게는 맞춤 상담을 통해 비즈니스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과 해답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AI 웨비나는 마이크로소프트 팀즈에서 신청하면 되며, 사전 등록 후 설문에 참여하는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교촌치킨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에이모는 AI 기반의 맞춤 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하며, 자율주행, 스마트시티, 의료, 게임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사의 AI 모델 개발과 고도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아시아, 북미, 유럽에 지사를 두고 있는 에이모는 북미와 유럽 지역에 해외 법인 설립을 앞두고 있으며,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