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랩, RSAC 2023에서 SASE 플랫폼 '아이온클라우드' 소개
상태바
모니터랩, RSAC 2023에서 SASE 플랫폼 '아이온클라우드' 소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3.05.02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니터랩이 지난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보안 전시회 RSA 콘퍼런스 2023에 참가해 글로벌 에지 기반의 SECaaS 플랫폼 '아이온클라우드(AIONCLOUD)'를 선보였다.

모니터랩은 2017년부터 RSA 콘퍼런스에 꾸준히 참여해 왔으며, 올해는 한국 공동관이 아닌 독립 부스를 운영해 국내외 보안업계 관계자들에게 아이온클라우드를 소개했다.

아이온클라우드는 SASE(Secure Access Service Edge)를 기반으로 모든 네트워크 보안 스택을 기업 고객에게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Website Protection과 Secure Internet Access로 나뉜다.

Website Protection은 기업의 웹서버, 웹 애플리케이션, API 등을 보호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Secure Internet Access는 직원들의 인터넷 이용을 보호해 준다.

또한 지능형 보안 위협에 대한 보안성을 높이기 위해 인공지능 기술 기반의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CTI, Cyber Threat Intelligence)' 기술과 실시간으로 연동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최신의 보안 서비스를 유지하고 있다.

모니터랩 이광후 대표는 "아이온클라우드는 출시 이후 지속적인 해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일본, 동남아, 중동 시장에서 다수의 파트너사 및 고객을 확보했다. 아시아를 넘어 유럽, 미국 시장에 진출하는데 RSA 콘퍼런스와 같은 글로벌 전시회 참여가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