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노량진 면접학원, 소방공무원 면접대비 ‘올소크루 면접캠프’ 등록 시작
상태바
에듀윌 노량진 면접학원, 소방공무원 면접대비 ‘올소크루 면접캠프’ 등록 시작
  • CCTV뉴스 편집부 기자
  • 승인 2023.03.23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노량진 면접학원이 소방 면접 대비 과정인 ‘올소크루 면접캠프’의 등록을 시작했다.

올해부터 소방공무원 채용 시험에서 면접 반영 비율이 10%에서 25%로 2.5배 증가함에 따라 면접이 최종 합격에 미치는 영향력이 더욱 커질 것이라는 게 업계의 공통된 목소리다.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는 올소크루 면접캠프는 체계적인 면접 전용 프로그램으로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문영미 교수가 강의를 맡는다. 문영미 교수는 10년 이상의 경험과 누적 데이터와 빠르게 변화하는 면접 트렌드를 반영해 강의를 선보인다.

면접캠프는 인적성 모의고사를 시작으로 면접 특강 후 개별 발표, 인성, 토론 및 전공지식과 관련해 1:1 코칭이 진행된다. 변경된 심층 개별 면접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빽빽하게 진행된다. 끝으로, 전직 공무원이 면접관으로 참여, 실전과 유사한 환경에서 모의 면접이 진행된다.

에듀윌 노량진 면접학원의 소방 면접캠프 수강생들은 교수님과 면접 전문 매니저가 지속적으로 1:1 후속 케어와 피드백을 제시해주며, 최종 합격까지 지원한다. 또, 체력시험에서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소방 체력시험 단기반 제휴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노량진 면접학원 관계자는 “면접캠프에 대해 궁금해 하는 소방 수험생들을 위해 내달 16일, 오후 2시에 설명회를 진행한다”며, “조기 마감이 예상되는 만큼 신청을 서두르는 게 좋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