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BI, 21년 연속 KCSI 사무용복합기 부문 1위 등극
상태바
한국후지필름BI, 21년 연속 KCSI 사무용복합기 부문 1위 등극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10.08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능·AS·신뢰성·편의성 등 9개 평가항목 우수 평가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이 명실상부 국내 사무기기 업계 선도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한국후지필름BI는 ‘2021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사무용복합기(복사기) 부문 1위에 올랐다고 8일 밝혔다. 이로써 한국후지필름BI는 지난 2001년 사무용복합기 부문이 신설된 이후 21년 동안 단 한 번도 1위를 놓치지 않는 기염을 토했다.

올해로 30회를 맞이한 KCSI 조사는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최고 권위를 갖춘 고객만족도 조사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각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 수준을 진단해 발표한다.

이번 조사에서 한국후지필름BI는 전반적 만족도, 요소만족도 등 9가지 세부 항목에서 경쟁사 대비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사무용복합기 부문 최고 자리에 올랐다.

특히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한 소비자만 평가할 수 있는 ▲뛰어난 스캔 성능 ▲우수한 AS ▲친절한 고객 응대 항목에서 호평을 받아 실제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입증했다. 또 ▲소모품 교체 용이성 ▲부가기능 다양성 ▲제조사 신뢰도 항목에서는 지난 2015년 이후 7년 연속 최고점을 얻었다.

한국후지필름BI는 지난 4월 사명 변경 이후 ‘사무 환경에 지속적인 혁신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비전에 맞춰 다채로운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 올해 초 론칭한 오피스 통합 브랜드 ‘아페오스(Apeos)’는 프린터와 복합기 제품에 국한됐던 기존 브랜드에서 한 단계 나아가 하드웨어와 솔루션, 서비스까지 포괄하며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김현곤 한국후지필름BI 영업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비즈니스 혁신을 지속할 수 있도록 오피스 제품은 물론 스마트보드, 전자서명, 로봇프로세스자동화(RPA) 등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성장을 함께하는 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