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온·오프라인 교육 위한 액정타블렛 신티크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와콤, 온·오프라인 교육 위한 액정타블렛 신티크 프로모션 실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7.08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은 전국 대학, 대학교, 대학원 등 학교 대상으로 액정타블렛 신티크16 또는 신티크22 구매 시 추가 펜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9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신티크16, 와콤 신티크22 [사진=와콤]
신티크16, 와콤 신티크22 [사진=와콤]

최근 비대면 수업의 여파로 초/중/고등학교는 물론 대학교에서도 온/오프라인 수업을 병행하고 있다. 

실시간 온라인 수업에 디지털 판서용으로 활용하고, 대면 수업 시에는 강의실에서 대형 TV나 빔프로젝트와 연결해 전자 판서를 하기도 하는데, 펜 타블렛이나 소형 크기의 액정타블렛 보다는 16형, 22형 대형 화면의 액정타블렛이 강사에게 매우 편리한 도구로 주목받고 있다. 

와콤은 대학 교육 시장에 보다 선진화된 온/오프라인 교육 환경을 지원 및 활성화하고자 중/대형 사이즈의 액정타블렛 구매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해당 프로모션은 전국 대학, 대학교, 대학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 학교당 액정타블렛 신티크16 또는 신티크22를 10대 이상 구매하면, 제품을 구매한 수량만큼 약 10만 원 상당의 와콤 프로 펜 슬림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와콤 프로펜 슬림’은 신티크 타블렛에 호환되며 추가 펜으로 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슬림하고 가벼운 그립감으로 와콤 펜 액세서리 중에서도 인기 제품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1회에 10대 이상 구매 시에만 적용되며, 두 모델의 교차 구매로 10대 이상이면 프로모션 대상이 된다. 

프로모션 관련 상세 문의는 한국와콤 고객지원팀(080-800-1231)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