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무료 당일 배송 서비스 시작
상태바
와콤, 무료 당일 배송 서비스 시작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7.02 17:1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은 전국 와콤스토어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무료로 당일 퀵 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홍보 포스터 [사진=와콤]
홍보 포스터 [사진=와콤]

와콤스토어 무료 당일 배송 서비스는 서울, 경기, 대전 등 전국 와콤스토어 매장 16곳에서 와콤 타블렛을 구매하고, 각 매장에서 지정한 인근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한다.

그 외 지역은 추가 비용으로 제공된다. 각 매장별 무료 당일 퀵 배송 지역은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서비스 관련 문의는 각 매장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와콤스토어 무료 당일 배송 서비스는 펜 타블렛 인튜어스, 인튜어스프로 및 액정타블렛 와콤 원, 신티크, 신티크프로, 모바일스튜디오프로 등 전 라인업 제품이 해당된다. 

특히 액정타블렛의 경우 직접 들고 가기 어려울 때 해당 서비스를 활용하면 보다 손쉽게 제품을 수령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단, 해당 서비스 대상 제품에 원바이와콤과 액세서리는 제외된다.

한편, 와콤스토어 무료 당일 배송 서비스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서진 2021-07-06 12:20:46
당일 무료 배송...! 진짜로 생활에 필요할 때가 많은 것 같아요.... 택배 기사분들은 힘드시겠지만요..;; 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