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A, 독일의 우수기술 도입 촉진한다…온라인 기술협력 세미나 개최
상태바
TIPA, 독일의 우수기술 도입 촉진한다…온라인 기술협력 세미나 개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6.04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TIPA)이 독일 프라운호퍼 한국대표사무소,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와 오는 7일부터 8일까지 온라인 기술 설명회 및 1:1 기술 매칭 상담회를 더케이호텔에서 개최하고 TIPA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중계한다.

TIPA는 전 세계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국내 중소벤처기업의 해외 협력이 어려운 상황에서 체계적이고 안전하게 기술협력을 촉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독일 산업기술협력 저명인사인 권문식 한독동문네트워크 이사장의 기조강연과 함께, 프라운호퍼 연구소 기술 세미나 및 기술-기업 간 1:1 매칭 상담회로 구성했다.

프라운호퍼 연구소는 소재·부품·장비 분야 우수원천기술을 보유한 유럽최대의 응용과학연구소로, 행사에서는 프라운호퍼 한국대표사무소에서 참여했다.

특히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을 고려해 행사 전반은 온라인으로 실시간 송출될 예정이며, 양국 협력 촉진을 위해 동시통역으로 진행된다.

공동 주관하는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와 프라운호퍼 한국대표 사무소에서는 우리 중소기업에 이전이 가능한 소재·부품분야 우수 기술을 발굴하고, 기술협력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을 사전 매칭했다.

행사 참관 신청은 6일까지이며 신청링크와 프라운호퍼 연구자의 기술개요서는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