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PC방 판매 1위…기가바이트 B75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제이씨현, PC방 판매 1위…기가바이트 B75 브랜드 대상 수상
  • 이광재
  • 승인 2013.02.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바이트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이 기가바이트 GA-B75M-D3H 메인보드가 PC방 고객과 업주들이 직접 참가해 최고의 브랜드 제품을 선정하는 '아이러브 PC방 2012 고객만족 메인보드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2 PC방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기가바이트 GA-B75M-D3H 메인보드는 7만원대 제품에서 찾아 볼 수 없는 가격대비 성능이 특징으로 풀-스팩  풀HD 해상도 HDMI 포트 지원해 고해상도 출력을 통한 멀티테스킹 작업과 홈 엔터테인먼트 활동에 유용함을 제공한다. 또한 풀-뱅크 메모리 슬롯을 탑재해 높은 메모리 공간을 필요로 하는 미디어 작업에도 강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또한 인텔 B75 칩셋만의 특징인 6가지의 올인원(All-In-One_ 매니지먼트 툴로 구성된 인텔 SBA(Small Business Advantage)를 기본적으로 지원해 보안 성능 및 생산성을 높히고 기가바이트만의 내구성 강화 및 안정성을 극대화 기술인 울트라 듀러블 클래식(Ultra Durable)4가 적용된 기가바이트 GA-B75M-D3H는 2012년 출시와 동시에 일반 개인 소비자 뿐 아니라 PC방 업주에게 많은 관심과 인기를 크게 얻고 있으며 2013년에도 높은 인기와 선호도를 기반으로 지속적인 높은 판매량을 보일 것으로 예상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