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비즈, 가정 및 소규모 시설용 보안 카메라 2종 출시
상태바
이지비즈, 가정 및 소규모 시설용 보안 카메라 2종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05.10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리빙 및 스마트홈 보안 제품 전문 기업 이지비즈(EZVIZ)가 가정용 보안 카메라 ‘C3X’와 ‘C6W’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

C3X는 2MP 듀얼 렌즈가 장착된 카메라로 AI 기술이 결합돼 사람과 차량을 명확히 인식하며, IP67 등급의 방수 기능과 무선 연결을 지원해 주차장, 수영장, 마당, 공장, 학교 등 실외 설치에 적합하다. C3X의 예상 소비자 가격은 약 14만 원 수준이다.

C6W는 360도 모니터링이 가능하고, 특정 이벤트 감지 시 자동 줌 기능과 스마트 모션 추적 기능 등을 갖춰 가정에서 아이나 반려 동물의 안전을 지키는데 최적화된 보안 카메라다. C6W의 예상 소비자 가격은 약 11만 원 수준이다.

C3X(오른쪽)와 C6W
C3X(오른쪽)와 C6W

이지비즈 관계자는 “모든 움직임과 디테일을 담아내는 다용도 보안 카메라 C3X와 C6W는 이지비즈 앱을 통해 쉽게 관리할 수 있다. 차원이 다른 보안 시스템, 매력적인 디자인을 갖춘 이지비즈 보안 카메라로 국내 많은 가정과 소규모 사업장이 실내 및 실외를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지비즈는 국제 클라우드 보안 프로토콜을 엄격히 준수해 보안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한 데이터 시스템을 구현하고 있으며, C3X 및 C6W 카메라와 클라우드 간의 데이터 전송 또한 엔드 투 엔드로 이중 암호화 되어있어 오직 사용자만 데이터를 해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