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초고속 방화벽으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안전성 강화
상태바
F5, 초고속 방화벽으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안전성 강화
  • 이광재
  • 승인 2013.02.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5네트웍스코리아(지사장 조원균, www.f5networks.co.kr, 이하 F5)가 기업의 네트워크와 애플리케이션 인프라를 보호하도록 디자인된 새로운 보안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BIG-IP 어드밴스드 파이어월 매니저(Advanced Firewall Manager: AFM)와 다른 보안 솔루션들의 강화를 통해 F5는 빠르고 확장성이 가장 뛰어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방화벽 솔루션을 제공한다. F5의 방화벽 솔루션은 네트워크 방화벽과 트래픽관리, 애플리케이션 보안, 사용자 접속 관리 및 DNS 보안 기능을 하나의 지능형 서비스 프레임워크에 통합시켰다.

F5믐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방화벽 솔루션이 새로운 VIPRION4800 하드웨어와 함께 배치되면 타사에서는 제공할 수 없는 높은 성능을 제공하는데 여기에는 ▲640Gbps의 방화벽 처리 속도 ▲동시에 2억8800만개 세션 처리 ▲초당 800만회 연결 등을 포함한다고 설명했다.

여러 가지 BIG-IP 모듈들의 네트워크 및 보안 기능을 하나의 통합 솔루션으로 결합하는 F5의 접근방식은 기업들로 하여금 우수한 성능과 확장성을 유지하면서 관리상의 복잡성과 고정비용들을 줄일 수 있게 해준다.

마크 본뎀캠프 F5 보안제품 관리 및 마케팅 부사장은 "최근 들어 전통적인 기업 네트워크와 주변에 대한 공격뿐 아니라 애플리케이션을 노리는 공격에 대비하려는 기업들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F5의 제품들은 인프라 내의 전략적인 제어 지점들을 점하고 있기 때문에 방화벽 기능이 있는 전통적인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와 그 외의 고급 보안서비스를 결합하기에 이상적이다. F5는 업계를 선도하는 성능, 모니터링, 그리고 상황에 맞춘 정책 집행 등을 결합해 확장성이 고도로 뛰어나고 필요에 따라 연장할 수 있는 보안 접근법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