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이벤트 ‘고프로 집콕 캠프’ 열린다
상태바
언택트 이벤트 ‘고프로 집콕 캠프’ 열린다
  • 문혜진 기자
  • 승인 2021.03.11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프로가 3월 12일부터 14일까지 고프로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 언택트 캠핑 이벤트인 ‘고프로 집콕 캠프’를 개최한다.

고프로 집콕 캠프는 인원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로,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를 고려해 언택트 캠핑 콘셉트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테크 유튜버 대담회 ‘고프로 참견 시점’ ▲고프로 콘텐츠 촬영 및 편집 방법을 전수하는 ‘고프로 클래스’ ▲개그맨 유세윤과 함께하는 ‘집콕 라이브’ 등으로 마련됐다.

12일 오후 8시에 진행되는 고프로 참견 시점은 테크 유튜버 서울리안, 고나고, 디에디트 에디터 H가 출연해 고프로 카메라에 대한 궁금증을 파헤치는 프로그램이다. 고프로에 대한 이야기를 자유롭게 나누고 유튜브 라이브 채팅을 통해 출연진과 소통할 수 있다.

13일과 14일에는 촬영 및 편집 노하우를 전달하는 ‘고프로 클래스’를 실시한다. 13일 오전 11시에는 고프로 카메라 초보자를 위한 ‘고프로 베이직 클래스’, 13일 오후 8시에는 밀리언 달러 챌린지 우승자 임세종이 진행하는 ‘고프로 액션 영상 클래스’, 14일 오전 11시에는 고프로 패밀리 정명윤과 함께하는 ‘고프로 여행 영상 클래스’가 진행된다.

또한, 개그맨 유세윤과 함께하는 토크쇼 ‘집콕 라이브’가 14일 저녁 8시에 시작된다. 개그맨 유세윤이 라이브 방송에 출연해 고프로와 함께 한 일상과 고프로를 이용해 집에서 재밌게 영상을 촬영하는 방법 등을 소개한다.

아울러 고프로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고프로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프로필상의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고프로 집콕 캠프 게시물을 '#고프로집콕캠프'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계정에 공유하고, 이벤트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명에게는 히어로9 블랙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고프로 구독과 알림 설정 이벤트, 고프로 집콕 캠프 참여 인증 이벤트를 통해 히어로9 블랙, 스타벅스 이모티콘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고프로 집콕 캠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고프로 코리아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