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링크-비핀, 보안 및 헬스 키오스크에 얼굴 인식 기술 탑재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사이버링크-비핀, 보안 및 헬스 키오스크에 얼굴 인식 기술 탑재 파트너십 체결
  • 문혜진 기자
  • 승인 2021.03.10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공지능(AI), 얼굴 인식 기술 제공 기업 사이버링크가 자사의 고정밀 얼굴 인식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 페이스미(FaceMe)를 비핀 이스크리너(Vypin eScreener) 키오스크에 탑재하는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로써 비핀 이스크리너 키오스크는 얼굴 인식, 마스크 감지, 디지털 손 소독제 및 체온 검사 등 각종 인식 및 보안 기능을 탑재해 최첨단 터치식 출입 통제 및 보안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게 됐다.

사이버링크 페이스미 SDK는 이스크리너 키오스크가 마스크 착용 감지와 함께 10만 개 이상의 얼굴을 식별해 가장 빠르게 정보를 스캔하고 출입을 통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이버링크 페이스미는 미국표준기술연구소(NIST)의 안면 인식 벤더 테스트(FRVT)에서 얼굴 인식 정확도가 최대 99.7%에 달하는 기술력을 선보였다. 페이스미는 이스크리너 Max 및 콤팩트형 Pro 모델에 모두 탑재돼 다양한 사례에 적용 가능하다.

자우 황 사이버링크 회장 겸 CEO는 “얼굴 인식 기술은 코로나19와 치열한 싸움을 벌이는 우리 일상에서 필수 기술로 자리 잡고 있다”며 “비핀의 이스크리너 키오스크에 탑재된 페이스미는 마스크를 쓴 얼굴도 정확히 감지해 고객 경험과 직원 근무 환경을 완벽히 보장해준다”고 설명했다.

JT 맥기본 비핀 총괄매니저는 “사이버링크의 최첨단 페이스미 얼굴 인식 엔진 탑재로 더 안전하고 자동화한 기술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페이스미가 제공하는 핸즈프리 키오스크는 기업 및 조직에 안전한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