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넷, 설 맞이 나우앤나우 플랫폼 무료 개방
상태바
엘림넷, 설 맞이 나우앤나우 플랫폼 무료 개방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2.08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림넷은 설 명절에 화상으로 가족모임을 할 수 있도록 나우앤나우 서비스를 전면 무료로 개방한다.

엘림넷은 코로나로 인해 국민들이 겪고 있는 이러한 고충을 해소하고 그동안 나우앤나우에 보내준 국민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2021년 설 연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설 연휴 기간 중 누구나 자유롭게 화상 가족모임을 무료로 무제한 즐길 수 있도록 나우앤나우 플랫폼을 전면 무료로 개방한다.

또 나우앤나우 회원에게 자사의 모임/웨비나 플랫폼 굿모임, 개방형 설문 플랫폼 나우앤서베이, 개방형 시험 플랫폼 나우앤테스트, 개방형 전자 투표 플랫폼 나우앤보트 등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나우앤나우 비대면 멀티 플랫폼 베이직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우앤나우 화상 가족모임을 하고 후기를 남긴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베스트 후기로 선정되면 추가 선물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나우앤나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국내 최초의 클라우드형 화상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나우앤나우는 2021년 정부의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서비스로 선정되었기 때문에 바우처 수요기업 자격이 있는 분들은 연휴 중 자유롭게 체험해 보고 바우처 구매 여부를 결정할 기회로 활용할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