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수력·착용감 ‘UP’···시크릿데이 생리대 ‘미스샬롯’ 출시
상태바
흡수력·착용감 ‘UP’···시크릿데이 생리대 ‘미스샬롯’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22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년 연속으로 고객만족브랜드 대상과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며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는 생리대 브랜드 시크릿데이가 흡수력과 착용감을 한 층 강화시킨 신제품 ‘미스샬롯’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여자의 마음을 잘 아는, 여자가 진정으로 원하는 생리대를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2011년 시작한 시크릿데이의 이번 신제품은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흡수력과 착용감을 발전시켰다. 우선 전체 패드 길이를 더 넓고 길게 설계해 착용감을 높이고 샘 방지 라인을 여러 개로 늘려 샘 현상을 최소화함으로써 그 동안 샘 현상을 겪었던 고객들의 불편사항을 해소했다.

▲ 시크릿데이의 신제품 미스샬롯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시크릿에어층’이다.

시크릿데이의 신제품 미스샬롯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시크릿에어층’이다. 시크릿에어층을 사용해 더 얇고 가볍지만 흡수력은 강화된 제품을 선보였다. 강력해진 흡수력으로 양이 많은 날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시크릿데이 관계자는 “그 동안 많은 소비자가 시크릿데이의 생리대를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 드린다”며 “고객과의 꾸준한 소통을 통해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함으로써 기존 제품의 장점은 유지하면서 더 개선된 특징을 추가해 미스샬롯이라는 새로운 라인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시크릿데이는 무엇보다 소비자의 안정성을 고려한 정책을 시행하며 철저한 품질관리를 하고 있다. 매달 검사하는 국제공인 시험기관의 품질 인증 검사를 받는 것은 물론 깨끗한 위생상태를 보증하는 SGS 시험인증서를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엄격한 유통기한 관리, 내용물을 알 수 없는 시크릿 배송, 과도한 광고비나 유통비를 제거한 최저의 마케팅으로 소비자에게 착한가격제를 실시하는 것까지 더해 소비자 만족 지수가 높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시크릿데이는 고객의 신뢰도를 더욱 높이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카카오톡옐로아이디 서비스를 시작한다. 그 동안 소비자들이 드러내놓고 물어보기 어려웠던 사항을 보다 간편하게 물어볼 수 있는 1:1 상담 서비스다. 카카오톡 아이디 ‘시크릿데이’를 등록하면 이용할 수 있다.

시크릿데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보다 만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시크릿데이 홈페이지(www.secretday.net) 혹은 고객센터(1566-238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