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 G.스킬 퍼포먼스 메모리 ‘이지스’ 출시
상태바
이노베이션티뮤, G.스킬 퍼포먼스 메모리 ‘이지스’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4.13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베이션티뮤가 공식 유통 정품,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브랜드인 지스킬(G.Skill)의 신규 퍼포먼스 라인업 제품인 ‘이지스(AEGIS) PC3-12800 CL11 4GB 싱글 킷’을 공식 출시했다.

고대 그리스 신들의 영원 불멸의 방패로 알려진 이지스는 PC에서도 시스템을 안정적인 성능을 발휘 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오랜 시간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를 연구한 지스킬의 노하우가 담긴 퍼포먼스 메모리 제품으로 일반적인 PC 사용 뿐 아니라 게임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게임에서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조성해준다.

▲ 이노베이션티뮤가 공식 유통 정품,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브랜드인 지스킬(G.Skill)의 신규 퍼포먼스 라인업 제품인 ‘이지스(AEGIS) PC3-12800 CL11 4GB 싱글 킷’을 공식 출시했다.

일반적인 퍼포먼스 메모리와는 달리 이지스는 튜닝 및 쿨링을 위한 이지스 써멀 실드(AEGIS THERMAL SHILED)를 기본 부착돼 출시됐다.

이지스 써멀 실드는 게이밍 컨셉의 디자인으로 외형적인 튜닝 효과 뿐 아니라 써멀 패드의 역할도 수행한다. 이를 통해 메모리 모듈의 발열을 해소하여 장시간 안정적인 시스템을 유지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지스킬 이지스는 DDR3 4GB 모듈 1개로 이뤄진 싱글 킷 제품이며 PC3-12800 CL11으로 동작하게 된다.

이번에 출시한 지스킬 이지스 PC3-12800 CL11 4GB 싱글 킷은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