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S-IPS 패널 적용 시야각 ↔
상태바
LG S-IPS 패널 적용 시야각 ↔
  • 이광재
  • 승인 2013.01.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치바코리아, 광시야각 30형 모니터

아치바코리아(대표 김창집, www.achieva.co.kr)가 30형 S-IPS 패널을 달아 시야각을 넓히고 프론트 배젤을 알루미늄으로 만들어 고급스러움을 더한 '심미안 QH300-IPSMS'를 출시 한다.

심미안 QH300-IPSMS는 30형 S-IPS패널을 달아, 시야각을 넓혔고 색재현율을 높인 제품 이다. 기존 모니터들의 해상도인 1920×1080 FHD보다 높은 2560×1600의 고해상도를 지원, 3개 이상의 웹 브라우저를 띄워 멀티 작업에도 무리가 없다. 다중 창을 통한 작업에서도 경계선이 겹치는 경우가 적어 작업 효율성이 높다.
 
178도의 광시야각 안티글래어 패널을 달아 소비자가 볼 수 있는 각도에서 색의 왜곡을 없앴다. 잔상을 최소화한 6ms의 빠른 응답속도를 갖춰 화면 전환이 빠른 동영상이나 게임 시 잔상이 발생하지 않는다.
 
사운드 인·아웃 포트를 제공해 모니터에 스피커, 헤드셋 이어폰 등도 편리하게 연결, 사용할 수 있다.  HDMI를 비롯해 DVI, D-SUB 입력 포트를 갖춰 셋톱박스 등 주변기기 연결이 쉽다. 최적의 시야각을 찾을 수 있는 틸트 스탠드를 갖췄다.
 
아치바코리아 관계자는 "고급스러움과 곡선을 더한 알루미늄 재질의 배젤, 메탈 스탠드를 적용, 패널을 통한 영상뿐만 아니라 모니터 기구물을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며 "디자인, DSLR 전문가까지 만족 할 수 있도록 화질과 반응속도를 높이는 데도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