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제어 서비스는 전화나 이메일만으로 처리가 어려운 고객의 상담, 장애 처리 요구 등을 상담원이 실시간 원격 제어를 통해 즉시 장애를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로 하드웨어적인 문제와 소프트웨어적인 문제를 구별하기 쉽고 점차 빈도가 늘어가고 있는 소프트웨어에 의한 장애와 사용자 미숙으로 인한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특히 이엠텍아이엔씨는 이번애 도입한 원격 제어 방식이 소프트웨어 품질 인증(GS인증)을 획득하고 국내 유수의 대기업 및 관공서, 교육기관 등에서 사용하는 안전하고 안정적인 방식으로 보안에 대한 우려를 덜 수 있으며 엑티브엑스(ActiveX) 기술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인터넷 익스플로러 이외에도 다양한 웹 브라우저에 대응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강조했다.
김승훈 이엠텍아이엔씨 센터장은 "원격 접속 고객 서비스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고객의 문제를 진단하고 고객의 화면을 함께 보면서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며 대기업 수준의 서비스 품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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