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간의 바디챌린지 개최, 송도PT 리조트휘트니스 제1기 참가자 모집 중
상태바
5주간의 바디챌린지 개최, 송도PT 리조트휘트니스 제1기 참가자 모집 중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05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도헬스장 리조트휘트니스가 제1기 바디챌린지 이벤트를 개최한다. 

바디챌린지는 전문 트레이너의 운동 프로그램과 식단 관리를 수행하며 신체의 변화를 느끼고 그 결과가 가장 극적인 사람을 뽑아 상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일상적인 운동의 수준을 벗어나 50일의 정해진 기간 동안 자신의 한계에 도전할 수 있어 많은 회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제1기 리조트휘트니스 바디챌린지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6월 7일까지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6월 8일부터 본격적인 챌린지가 시작되며 7월 26일까지 50일동안 진행된다.

공정한 심사를 위해 6월 4일부터 7일 사이에 체성분검사를 실시하고 챌린지가 종료되는 7월 23일부터 29일 사이에도 체성분검사를 한 번 더 실시 한다. 이렇게 측정한 인바디 결과와 Before&After 사진을 비교하고 투표까지 거쳐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리조트휘트니스’ 바디챌린지 1기에서 5등 이상으로 입상하면 가장 화려한 자신의 몸매를 그대로 남길 수 있는 바디프로필 촬영권을 수여한다. 또한 4위에게는 3개월간의 ‘리조트휘트니스’ 이용권을 부상으로 증정한다. 3위부터는 상품 대신 상금이 수여되는데 3위는 30만원, 2위는 100만원, 1위에게는 3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한편, 리조트휘트니스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로 등록되어 있으며 누구든 온라인을 통해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송도헬스장 리조트휘트니스는 깔끔한 시설과 최신 설비를 통해 송도 필라테느, 송도요가 등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리조트휘트니스 회원권은 정부의 긴급 재난지원금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리조트휘트니스 이용 정보 및 제1기 바디챌린지 정보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