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새로운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 플랫폼 출시
상태바
안랩, 새로운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 플랫폼 출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6.0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환경 워크로드 보호기능과 연동된 보안제품 통합관리 기능 제공

안랩이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 플랫폼 ‘안랩 CPP(AhnLab Cloud Protection Platform)’를 출시했다. 새로운 플랫폼은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워크로드 보호기능과 연동된 보안제품 통합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안랩 CPP는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환경의 서버에 대한 보안 가시성과 관리 편의성을 제공한다. 시각화 대시보드로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환경의 서버 워크로드에 대한 보안 상태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주요 기능에는 ▲화이트리스트 기반 어플리케이션 제어(Application Control) 기능 ▲안랩의 축적된 보안위협 분석/대응 노하우를 반영한 시그니처 기반 네트워크 침입 공격 탐지/방지(Host IPS) ▲서버 전용 보안 솔루션 ’V3 Net’ 기반 악성코드 탐지/대응 등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워크로드 보호 기능 등이 있다.

아울러 안랩 CPP를 이용해 단일 관리(싱글 매니지먼트) 콘솔로 호스트 방화벽, 네트워크 침입 공격 탐지/방지(Host IPS), 악성코드 검사 등 연동된 안랩 보안 솔루션의 다양한 기능을 통합 관리할 수 있다.

김창희 안랩 제품기획팀장은 "CPP는 안랩의 축적된 보안역량에 클라우드 사용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출시한 솔루션"이라며, "고객 클라우드 보안 강화는 물론, 가용성과 비즈니스 연속성 지원을 위해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제품을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