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규모 강아지분양 '펫제이코리아', 1~3층 500평 김포본점 포메라니안분양 이벤트 진행
상태바
국내 대규모 강아지분양 '펫제이코리아', 1~3층 500평 김포본점 포메라니안분양 이벤트 진행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5.2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분양 전문 ‘펫제이코리아’가 포메라니안분양의 전문성을 더욱 높여 고객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1~3층 300평 국내 대규모 애견분양 전문 애견샵 펫제이 김포본점과 강남본점은 체계적인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해 반려동물전문가와 펫플래너 시스템을 도입해 애견인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11주년을 맞이하는 동시에 2020년 강아지분양 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강아지분양 대표브랜드로 펫제이코리아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강아지분양 받을 수 있는 인천 대표 애견분양브랜드이다. 실제로 분양후기 2만건, 평가글 5천건에 달하고 있으며, 평점 9.9점에 육박하며, 만족도 높은 실제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펫제이김포본점은 일산강아지분양을 중심으로 경기권에서 발걸음이 끊이지 않으며, 펫제이본점은 잠실, 송파강아지분양 등 서울권에서 인기가 높다.

해당 강아지분양 업체들은 한 곳에서 상담, 분양, 용품, 교배 등 반려 생활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들은 물론이며, 애견분양 전문상담팀, 애견건강 케어팀, 애견 사후관리팀, 애견미용 케어팀 등 7개의 그룹 30여 명이 분야별로 나뉘어 관리하고 있다. 

관계자는 “사후서비스로 평생 책임 보상제, 의료비 최대 80% 지원, 애완용품 최대 50% 할인, 교배 비용 50% 지원 등 합리적인 애견 프로모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1대1로 진행되는 맞춤 vip 서비스와 원스톱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어 강아지분양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전문분양인 말티즈, 토이푸들,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를 중심으로 전국에서 가장 많은 견종을 보유하고 있고 혈통이 우수한 견종들을 선보여 반려견분양 시 폭넓은 선택으로 후회 없는 분양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펫제이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