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EMC 클라우드 파트너십 다각화한다
상태바
시스코, EMC 클라우드 파트너십 다각화한다
  • 이수진
  • 승인 2012.10.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코 코리아와 한국EMC는 국내 고객들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구현을 위한 세가지 선택 방안을 제시하고 양사간 협력 관계를 더욱 다각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즉, 양사는 고객이 클라우드 인프라를 구현하는데 있어 고객 환경과 요구 조건에 따라 주문 설계형 인프라, 검증된 레퍼런스 아키텍처, 사전 통합형 인프라 중에서 한가지 방안을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돕기로 했다.

이를 위해 한국EMC와 시스코 코리아는 고객들의 클라우드 구현을 가속화 할 새로운 조인트 레퍼런스 아키텍처와 함께 향상된 채널 파트너 인센티브 제도, 통합형 고객 지원 방안도 공식 발표했다. 2010년 시스코의 서버와 EMC의 스토리지, VM웨어 가상화 솔루션을 엮은 `V블록을 선보인 이래, 최근 EMC가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가상화 소프트웨어를 통합한 통합 플랫폼인 'VSPEX'를 출시하면서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된 것이다.

EMC는 클라우드 컴퓨팅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서 기업들과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기존 운영 환경과 업무 수행 방식을 혁신하고 서비스로서의 IT(IT as a Service)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EMC는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으로 보다 빠르게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동시에, 모든 IT 조직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민첩하게 대처하며 비즈니스에 중요한 정보 자산을 더욱 안전하고 경제적인 방식으로 저장, 관리, 보호 및 분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EMC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국EMC 웹사이트(korea.em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